- 춤추는 고수! 카메라폰의 고수, EVER!
- 2003.02.10 12:00 |
- <광고주 : KTF, 광고회사 : 오리콤>"IMT2000 시장을 잡아라~"춤추는 고수! 카메라폰의 고수, EVER!IMT2000 서비스 개시 앞두고 카메라폰 新 르네상스 돌입 카메라폰 교체 수요 본격화, 디지털 세대를 잡아라! 고수, 최신 ''팝핀'' 댄스로 최첨단 카메라폰...
- 굽네 맵단짠 칩킨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맵고 달고 짭짤한 치킨은 어떤 맛일까? 굽네 치킨이 신메뉴 ‘맵단짠 칩킨’ 출시를 기념해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캠페인을 진행했다. 신메뉴의 맵고, 달고, 짭짤한 3가지 맛이 불러일으키는 호기심을 메인 모델인 르세라핌과 일반인들의 다양한 상황...
- [The Best Creative] 위메프 '느와르, 쿵푸'편
- 2013.12.11 12:00 | 광고계동향
- 11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위메프의 ‘느와르, 쿵푸’편이 선정되었다. ‘느와르, 쿵푸’편은 광고회사 ‘대홍기획’과 프로덕션 ‘퍼플레인’이 제작하였으며, 11월 6일 개최된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 똑똑한 홍보팀을 만드는 실전 홍보 세미나
- 2011.09.16 12:00 |
- 똑똑한 홍보팀을 만드는 실전 홍보 세미나
-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 2009.09.14 12:00 |
-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 웹 상의 입소문 통제 가능한가?
- 2009.05.22 12:00 | 광고계동향, 2009년 05월, 218호
- 웹상에서 퍼지는 소문을 에이전시에서 실제로 통제(Control) 가능한지에 대한 의견을 물었다. 이 주제는 지난 3월, 홍콩 광고마케팅 전문지인 ‘MEDIA’지에서도 다룬 적이 있는데, 그 결과 4명의 애널리스트들 중 반은 ‘통제할 수 있다’고 했으며, 나머지 반은...